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합배송 / 묶음배송
작성자 maj**     작성일 23-09-15 14:21   

본문

*묶음배송

2건 이상의 주문(배송 대행 신청서 작성)을 하나의 주문으로 통합 포장, 배송하는 서비스
  - 묶음 배송 신청시, 5건 초과 묶음 진행 시 추가 수수료가 발생 합니다.
  - 현지 물류 센터 도착 이후 제품 사진을 확인 후 묶음 후 포장 요청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 대행은 묶음배송 / 나눔배송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묶음 포장 신청 완료 후 재포장 혹은 포장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신중하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사진 확인 후 이상이 있다면, 주문서에서 묶음 포장 신청전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합배송

배송 신청서에 포함된 모든 상품이 함께 배송
  - 해외 쇼핑몰에서 재고 품절, 구매 중 등의 문제로 상품이 개별 배송되어도,
    모든 상품이 도착 된 후 배송비 책정, 배송 진행이 됩니다. 

  •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고객센터
  • 상호:브리지박스     대표:홍준기     사업자등록번호:667-29-00686     통신판매신고번호:2019-고양일산동-1108     개인정보담당자:홍준기    
    주소: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55 (대화동)
  • 도노 네고지오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