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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수령 후 반품
작성자 maj**     작성일 23-09-15 1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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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배송이 완료되어 수령 후에는 반품이 매우 어렵습니다. 



-반품 및 반송
중국 내 판매자들은 환불은 대부분 안해주고 있습니다.
일부 양심적인 판매자들은 교환, 환불을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교환이나 환불을 해준다고 하여 국제 배송비용이나 중국 현지 배송비까지는 해주지 않습니다.
반송이나 교환 또는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필요한 비용을 꼭 비교해보고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환불

구매 대행의 경우 현지 주문 완료가 이루어진 상품에 대해 환불은 현지 판매자와 협의 후 진행되게 됩니다.
알리바바의 경우에는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이 어려운 경우가 많으며,

상품 오배송 혹은 하자의 경우도 현지 배송료를 부담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판매자 등급이 높을수록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기 때문에 

주문하실 때 판매자 등급을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한국에 도착한 후에는 교환이 가능한 기간이 지나게되어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판매자가 반품, 교환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드리는 경우
1. 발생하는 경비와 발생할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대행 수수료 또한 환불 되지 않습니다.
2. 발생된 경비 : 현지 송금료+현지 운송 비용+국제 운송 비용+대행 수수료 등
3. 발생될 경비 : 반품의 경우 국제 운송 비용, 교환의 경우 왕복 국제 운송 비용



*파손, 깨지기 쉬운 상품(유리, 도자기류, 레진 완성품)은 반드시 단독으로 배송 신청하시길 바라며,

 귀중품, 고가의 상품의 경우에는 항공 및 해상 모두 개별적인 보험을 가입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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