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해외 트래킹 배송완료건이 브리지박스에서 입고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작성자 maj**     작성일 23-09-15 11:55   

본문

*상품이 최대한 빠른 발송 처리가 진행되기 위해서는
정확한 트래킹 정보와 이미지 등록은 권고드립니다.
- 현지 택배 기사의 실제 배송이 완료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배송 완료 처리를 한 후 늦게 배송 하는 경우
- 기타 사유에 의하여 송장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
- 신청서의 기재되어있는 상품 정보와 도착한 상품 정보/주문 번호 등이 불일치 하는 경우
- 상품 정보 불일치 혹은 이미지 미 등록, 해외 트래킹 정보가 없는 경우
- 신청서에 트래킹정보를 입력하기 전, 물건이 먼저 도착 하는 경우




** 필수 기재 사항은 반드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고객센터
  • 상호:브리지박스     대표:홍준기     사업자등록번호:667-29-00686     통신판매신고번호:2019-고양일산동-1108     개인정보담당자:홍준기    
    주소: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55 (대화동)
  • 도노 네고지오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