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신청서 작성후 배송지 변경
작성자 maj**     작성일 23-09-15 11:44   

본문

배송지 변경은 첫번째 상품 도착 이전까지만 가능하며,


이후 단계에서는 변경 불가능합니다.

만약, 불가피하게 입고 이후 배송지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별도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출고 작업이 진행되었다면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한국으로 출고가 진행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고객센터
  • 상호:브리지박스     대표:홍준기     사업자등록번호:667-29-00686     통신판매신고번호:2019-고양일산동-1108     개인정보담당자:홍준기    
    주소: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55 (대화동)
  • 도노 네고지오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